c# 소켓 통신 예제

Uncategorized by nrhpadmin

여기서는 생성된 IpEndPoint가 클라이언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버 소켓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TCP와 달리 UDP는 연결이 없는 즉, 단일 소켓을 사용하여 여러 수신기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기본 UDP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버는 이제 연결된 소켓에 비동기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 주어진 매개 변수. TCP의 경우 수신 대기 소켓을 만들고 클라이언트 C#을 수락할 때까지 대기하면 System.Net 및 System.Net.Sockets와 같은 네임스페이스를 통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이 단순화됩니다. 소켓은 동일한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연결의 끝점입니다. C#에서 소켓 응용 프로그램을 통신하기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서버) 및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클라이언트) . 서버는 시도를 수락하기 위해 비동기 작업을 시작합니다. 소켓의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비동기 프로그래밍 모델의 사용입니다.

그 덕분에 소켓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프로그램이 계속 실행될 수 있습니다. try/except에서 각 UDP 소켓 작업을 래핑하려면 패킷을 보내는 이 오류 // UDP 소켓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여 SocketException을 받게 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은 C# 콘솔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됩니다. 여기서 서버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을 수신 대기 하고 C# 서버가 클라이언트 소켓에서 요청을 받으면 서버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응답을 보냅니다. C# 서버 소켓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합니다. 메시지를 보내려면 클라이언트는 “”을 추가하여 메시지의 끝을 표시하고 서버가 그랬던 것처럼 문자 메시지를 이진 형식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켓은 이진 메시지를 매개 변수로 사용하는 Send 메서드를 호출하여 메시지를 보냅니다. 소켓을 닫습니다. UDP의 경우 소켓은 들어오는 패킷을 수신하기만 하면 됩니다. “요청” 위의 그림은 C#의 서버 및 클라이언트 통신 인터페이스를 보여 줍니다.

소켓은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므로 이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구성됩니다. 서버는 포트 번호를 예약합니다. 그런 다음 다가오는 클라이언트를 듣습니다. 그러면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연결하려고 시도합니다. 연결이 성공하면 문자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연결이 닫힙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C#을 사용하여 .NET Framework에서 소켓 프로그래밍의 기본 을 배웁니다. 둘째, TCP 및 UDP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통신하는 서버와 클라이언트로 구성된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연결이 설정되면 자체 소켓을 통해 통신(읽기 또는 쓰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