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정렬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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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및 지연은 서로 관련된 두 가지 개념입니다. 전체 사이클 시간은 360도로 정의됩니다. 그들은 시계와 유사한 방식으로 증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360도에 도달하면 0 단계로 돌아갑니다. 필터 이론가들은 로우 패스 필터(서브우퍼에서 크로스오버에서 프론트 스피커로 크로스오버하는 필터)의 위상 지연이 신호의 지연과 유사한 위상 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소위 “선형 위상” 필터의 클래스는 이 관계를 완성하는 것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선형 위상 필터의 경우 주파수에 비례하는 위상 지연이 있으므로 지연 D를 D=(위상 시프트)/주파수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 지연이 모든 주파수에 대해 동일하므로 상수 지연 필터라고도 합니다. IBP 같은 것은 처음에는 약간 화려하게 보일 수 있지만, 더 많이 사용할수록 커집니다.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은 더미 트랙을 기록하고 등등 이중 또는 트리플 추적 기타를 최대한 얻기, 변경 된 단계와 실제 녹음 뒤에 혼합하여 환경 소음을 제거, 명백한 듀얼 마이크 기술을 훨씬 넘어 이동합니다.

적극 추천! Ymmv, susiwong 본질적으로, 위상음파를 말합니다 – 또는 간단히 말해서, 공기의 진동. 소리를 들을 때, 우리가 듣는 것은 기압의 변화입니다. 물 속에서 돌의 잔물결처럼, 소리는 공기의 움직임에 의해 생성됩니다. 그리고 물에서와 마찬가지로, 그 움직임은 파도 효과 – 봉우리와 쓰루로 구성된 파도를 일으킵니다. 그 파도는 우리의 고막이 진동하게 하고, 우리의 두뇌는 그 정보를 소리로 변환합니다. 우리가 소리를 녹음 할 때, 우리의 마이크의 다이어프램은 본질적으로 그 파도에 따라 진동, 우리의 고막의 동작을 복제합니다. 파도의 피크는 마이크의 다이어프램이 한 방향으로 이동하게 하고, 트로프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임을 생성합니다. 아래 첫 번째 그림은 위상에서 신호의 두 채널을 가지고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여줍니다. 두 채널이 위상에있을 때, 우리는 양쪽 귀에서 동시에 동일한 진폭 수준에서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서브우퍼를 주전원에 맞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질문이 표현된 방식에 대한 힌트가 있습니다. 나는 시간 정렬 말을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저작권 경찰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아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할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이기 때문에 위상 정렬을 말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시간을 주전원에 서브 우퍼를 정렬 할 수 없습니다. 왜? 서브우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늘어나기 때문에 서브우퍼에서 가장 높은 주파수는 가장 낮은 주파수보다 10-20ms 앞서 쉽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지연 시간은 불안 현실의 쌍으로 당신을 떠난다 : (a) 당신은 제한된 (나는 반복 제한) 주파수 범위에 대한 타이밍을 정렬하고, (b) 당신은 단지 방의 제한된 (나는 제한 반복) 지리적 범위에 대한 타이밍을 정렬하고 있습니다.